Quantcast

아이유(IU), ‘나의 아저씨’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OST로 한 시간 떠들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아이유(IU)가 드라마 ‘나의 아저씨’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지난 15일 아이유의 유투브 채널 ‘이지금 IU’에는 ‘[IU TV] Birthday Fan Meeting Q&A’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팬미팅 때 갖지 못 한 질의응답 시간을 잠시 갖겠습니다”라고 말문을 연 아이유는 곧이어 팬들이 전한 수많은 질문지를 보며 답을 이었다.

아이유는 ‘연기를 위해 감정 몰입을 할 때 무슨 생각을 하나요?’라는 질문에 “솔직히 이번 작품(나의 아저씨)은 몰입을 할 게 없었다”라며 “대본에 설명이 너무 잘 돼있어서 글만 보고 따라갔던 것 같다”라고 답했다.

또한 ‘지안에게 ‘Dear Moon’에서 가장 와닿았던 혹은 마음에 드는 가사는?’이라는 질문에는 웃음을 지어보이며 “Dear Moon 가사로는 한 시간 정도 떠들 수 있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IU TV] Birthday Fan Meeting Q&A 영상 캡처 / 유튜브

해당 영상은 오늘(21일) 오후 1시께를 기준으로 조회수 10만 뷰를 돌파하며 아이유의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5월 16부작으로 종영한 tvN ‘나의 아저씨’에서 이지안 역을 맡아 대중들의 사랑을 한껏 받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