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노소영의 갑질 의혹, 최태원 회장과 이혼 소송 공판 앞두고 나와…‘공교로운 타이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재벌 총수 가족들의 갑질 의혹이 이번에는 SK그룹으로 번졌다.
 
최태원 회장의 부인 노소영 씨가 운전기사들에게 폭언을 하고 물건을 던졌다는 주장이다.
 
노소영 씨는 다음달 최 회장과 이혼 소송 공판을 앞두고 있다.

JTBC 방송 캡처

 
이 때문에 노소영 씨에 대한 비판 여론 한편으로는 시기가 좀 공교롭다는 목소리도 나온다.
 
최태원(58) SK그룹 회장과 노소영(57) 아트센터 나비 관장의 이혼 소송이 다음 달 시작된다.

JTBC 방송 캡처

 
7일 법원에 따르면 서울가정법원 가사3단독 이지현 판사는 다음 달 6일 최태원 회장이 노소영 씨를 상대로 낸 이혼 소송 1차 변론기일을 연다.
 
최태원 회장은 2015년 한 언론 매체에 편지를 보내 혼외자 존재와 노선영 씨와 이혼 의사를 밝혔다. 이후 지난해 7월 법원에 이혼 조정을 신청했다. 이에 당시 ‘최태원 내원녀’ 키워드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노소영 씨는 이혼에 반대하는 입장인 것으로 알려졌다.
 
법원은 지난해 11월 조정 절차에 돌입했지만, 결국 견해차를 좁히지 못하고 지난 2월 조정 불성립 결정했다. 합의 이혼이 실패하면서 이번 이혼 사건은 정식 소송으로 이어지게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