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밀' 지성(Ji Sung)-배수빈(Bae Su Bin), 쌍둥이 포즈 '배지커플' 훈훈 '투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KBS 2TV 수목 드라마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이응복, 백상훈 연출/비밀문화전문산업회사, 콘텐츠K 제작)이 '배지커플(배수빈(Bae Su Bin)+지성(Ji Sung))'의 훈훈한 투샷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잠깐의 휴식 시간을 이용해 귀여운 설정컷을 찍는 '배지커플'의 모습이 담겨있다. 드라마 '비밀' 속에서는 서로를 향해 날 선 대립을 보여주는 지성(Ji Sung)과 배수빈(Bae Su Bin)이 사진 속에서는 쌍둥이 포즈로 장난끼 넘치는 모습을 보여줘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드라마 '비밀'의 대표 포즈인 '쉿' 포즈를 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함께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난기 넘치던 표정은 온데간데 없이 진지한 표정으로 입가에 손가락을 갖다 대고 포즈를 취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심상치 않아 보인다. 극 중 지성(Ji Sung)은 '비밀'에 다가가고 있고 배수빈(Bae Su Bin)은 '비밀'이 밝혀질까 두려워하고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의 포즈에도 '비밀'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게 되는 것.
 
지성(Ji Sung)-배수빈(Bae Su Bin) / 드라마틱 톡
지성(Ji Sung)-배수빈(Bae Su Bin) / 드라마틱 톡
또한, 지성(Ji Sung)과 배수빈(Bae Su Bin)은 브이라인을 강조하는 포즈를 똑같이 취하는가 하면, 서로의 포즈를 대신 취해주는 등 카메라를 향해 웃음기 머금은 눈빛을 선보이며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드라마에서는 못 잡아 먹어서 안달인 두 사람이 현장에서는 절친인 것 같다", "둘이 묘하게 닮았네~", "지성(Ji Sung)-배수빈(Bae Su Bin) 쌍둥이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민혁(지성(Ji Sung) 분)이 도훈(배수빈(Bae Su Bin) 분)에 대한 의심을 시작하며 극적 긴장감은 최고조에 이르렀다. 이에, 민혁이 도훈의 비밀을 알게 되었을 때 어떠한 행동을 취할지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신드롬 같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로 지성(Ji Sung)-황정음-배수빈(Bae Su Bin)-이다희가 출연하며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