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페이버릿 소속사’ 애스토리 엔터테인먼트, K-POP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과 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페이버릿(Favorite)이 소속되어있는 ‘애스토리 엔터테인먼트(대표 이재용)’에서 K-POP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비클립(대표 오재헌)’과의 콘텐츠 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애스토리 엔터테인먼트 측은 비클립측에 타 채널보다 콘텐츠를 앞서 공개하는 선공개의 방식과, 팬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만한 독점적인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비클립에서 적극적으로 콘텐츠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비클립은 애스토리 소속 가수들의 앨범 투자 및 차별화된 기획으로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등을 통해 페이버릿(Favorite)을 비롯한 애스토리 소속 가수들의 활동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페이버릿 / 애스토리 ENT

 
비클립은 눈으로 듣는 K-POP을 표방, 3D, AR, VR 등 상용 서비스 단계로 접어든 자체 개발 컴퓨터 영상 그래픽 기술을 활용해 글로벌 K-POP팬들에게 차별화된 몰입형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액티브 3D 광고 서비스를 통해 신규 앨범 및 공연 홍보를 위한 움직이는 광고 배너를 제공, 엔터테인먼트사들이 원 클릭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자사 가수들의 영상 콘텐츠를 인원수에 제한 없이 송출할 수 있게 하는 등 강력한 마케팅 도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인공지능(딥러닝) 기반 기술 빅데이터 분석으로 사용자들에게 개인 맞춤형 K-POP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엔터테인먼트사들에게는 지역별, 콘텐츠별 마케팅 정보를 제공해 콘텐츠의 평점 및 주요 시장 예측을 통한 타깃 마케팅을 가능케 해 소속 가수들의 해외 진출에 힘을 보탤 전망이다. 이외에도 라이브 방송, 독점 비하인드 영상 공개 등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글로벌 팬 확대에도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앞서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어느 별에서 왔니?’로 활동 중인 페이버릿은 특유의 활발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비클립에서 어떤 모습이 담긴 콘텐츠를 공개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