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훈남정음’ 황정음, ‘쪽지 받고 울컥’ 러코스터급 심적 변화 ‘쪽지의 정체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도대체 무슨 내용이 담겼길래?!' 정음(황정음 분)이 뜻밖의 쪽지로 가슴 뭉클해지는 사연이 공개된다.

​정음은 20일(수)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스페셜 ‘훈남정음’ 15~16회에서 누군가가 보낸 의문의 쪽지를 받게 된다.

‘훈남정음’은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주의자 '훈남'(남궁민 분)과 사랑을 꿈꾸지만 팍팍한 현실에 연애포기자가 된 '정음'이 연애불능 회원들의 솔로 탈출을 도와주다가 사랑에 빠져버린 코믹 로맨스.

공개 된 사진 속 정음은 동네 사람들로부터 쪽지 하나씩 받고 있다. 평상에 앉아 있는 할머니부터 자주 가는 막창집 주인까지, 동네 사람들은 마치 약속이라도 한 듯 정음이 지나갈 때마다 쪽지를 건넸다.

SBS 수목드라마 ‘훈남정음’ 황정음 / 몽작소
SBS 수목드라마 ‘훈남정음’ 황정음 / 몽작소

밝은 얼굴로 쪽지를 주는 동네 사람들과 달리 정음은 의아한 표정을 지었다. 그도 그럴 것이, 누가 자신에게 쪽지를 보내는 것인지, 그 안에 어떤 내용이 담겨 있는 것인지 전혀 예상하지 못했기 때문.

이내 차분하게 쪽지를 읽어가는 정음. 처음에는 미소를 지으며 쪽지를 읽어가다가 갈수록 가슴이 먹먹한 듯 무거운 표정을 지었다. 눈시울이 붉어지는 것도 엿볼 수 있었다. 이때 황정음의 차분한 표정 연기가 시선을 사로 잡았다.

과연 누가 쪽지를 보낸 것인지, 그 쪽지 안에는 무슨 내용이 담겨져 있는 것인지, 또 이 쪽지로 정음에게 어떤 변화가 생길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편 20​일 방송되는 ‘훈남정음’ 15~16회에서는 정음을 사이에 둔 훈남, 준수의 신경전이 더욱 불타오르는 가운데, 훈남의 집에 찾아온 수지(이주연 분)까지 가세해 주인공들의 한치 앞을 모르는 롤러코스터급 심리변화가 극의 재미를 한층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황정음(나이 33세)이 열연하는 수목드라마 ‘훈남정음’(극본 이재윤, 연출 김유진, 제작 몽작소, 51K)은 드라마 ‘탐나는도다’, 영화 ‘레드카펫’, 싸움’ 등을 집필한 이재윤 작가의 신작으로 '원티드', '다시 만난 세계'를 공동 연출한 김유진 PD가 연출을 맡았다.

‘사랑하는 은동아’, ‘오 마이 비너스’ 등을 선보인 ‘몽작소’가 제작에 나선 '훈남정음'은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에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