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OST발매, 100 페이지 비공개컷 포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올해 상반기 ‘예쁜 누나’ 신드롬을 일으켰던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극본 김은, 연출 안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콘텐츠케이)의 OST가 6월 20일 발매되었다. 특히 앨범에는 드라마의 주요 장면장면을 담은 100페이지 분량의 비공개컷이 포함되어 드라마 팬들의 구매욕을 자극한다.

이번 OST에는 미국의 대표적인 싱어송라이터이자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레이첼 야마가타(Rachael Yamagata)가 참여한 곡들도 수록되어 눈길을 끈다.

레이첼 야마가타는 ‘Be Be Your Love’, ‘Duet’, ‘You Won’t Let Me’ 등의 곡들로 많은 국내 팬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싱어송라이터로,이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OST를 통해 처음으로 한국 드라마 OST 작업에 참여하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OST 커버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OST 커버

주인공들의 로맨스에 감성을 더한‘Something In The Rain’을 비롯,레이첼 야마가타가 직접 작사/작곡한 ‘Be Somebody’s Love’ 역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남연 음악감독의 작사,작곡으로 두 주인공의 첫키스 장면에 삽입되었던 ‘La La La’는 특별히 두 가지 버전으로 수록됐다.

앨범에는 또한 드라마를 계기로 다시금 사랑받은 올드 팝송 ‘Stand by your man’ 과 올드 팝송을 편곡한 곡들과, ‘Enduring’, ‘Up Against’ 등 매 장면을 빛내 주었던 배경음악 역시 수록되어 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만들어가는 ‘진짜 연애’를 담은 드라마이다.

‘하얀거탑’, ‘아내의 자격’, ‘밀회’, ‘풍문으로 들었소’의 안판석 감독이 연출을, 김은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음악은 안판석 감독과 꾸준히 호흡을 맞춰온 이남연 음악감독이 담당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