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종석, 아식스 구스 다운재킷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대표 박장수, www.asics.co.kr)가 본격적인 겨울시즌을 맞이해 전속모델인 배우 이종석과 함께한 ‘익스트림 구스 다운재킷’ 신제품 화보를 공개했다.
 
이종석 / 아식스코리아
이종석 / 아식스코리아
아식스는 이번 화보를 통해 다소 어둡고 칙칙한 겨울 의상에 레드, 그린 등 선명한 색감이 돋보이는 익스트림 구스 다운재킷을 매치해 생동감 있는 스타일링을 제시했다. 이종석은 훤칠한 키에 탄탄한 몸매까지 지닌 만큼 아식스의 구스 다운재킷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역동적인 포즈를 취하며 남다른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이종석 / 아식스코리아
이종석 / 아식스코리아
이종석이 이날 착용한 다운재킷은 작년 F/W 시즌에 출시되어 큰 인기를 모았던 익스트림 구스 다운재킷에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강화해 새롭게 출시한 제품이다. 작년에 출시된 다운재킷에 비해 크기가 크고 탄력이 좋은 다운볼을 사용했을 뿐 아니라 충전재의 양도 늘려 보온성을 한층 강화했다. 겉감으로는 투습, 발수 및 방풍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인 ‘윈드 블록(WIND BLOCK)’을 적용해 차가운 겨울 바람으로부터 체온을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했다.
 
이종석 / 아식스코리아
이종석 / 아식스코리아
아식스 코리아 관계자는 “예년보다 더 길고 추워진 겨울을 대비해 다운재킷을 찾는 사람이라면 다양한 다운재킷 스타일을 살펴볼 수 있는 이번 화보가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하며, “익스트림 구스 다운재킷은 밝은 색상으로 무채색 계열의 겨울 의상에 포인트 아이템은 물론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라고 말했다.
이종석 / 아식스코리아
이종석 / 아식스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