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쎈마이웨이’ 치타, “투표 안 한다는 사연에 울화가 터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쎈마이웨이’ 치타와 제아가 각자 기억에 남은 사연에 대해 언급했다.

20일 목동 SBS 13층 컨퍼런스룸2에서 SBS 모비딕 ‘쎈마이웨이’의 녹화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현장에는 치타, 제아, 배윤정, 옥성아 PD, 곽민지 작가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쎈마이웨이’는 솔직, 화끈, 유쾌! 브아걸 제아x래퍼 치타, 연예계 대표적 ‘쎈 언니’들의 거침없는 고민 상담소를 다룬 프로그램이다.

‘쎈마이웨이’ 치타 제아 / SBS 제공
‘쎈마이웨이’ 치타 제아 / SBS 제공

그동안 치타와 제아는 수많은 사연들을 함께 고민하며 나름의 해결책도 제시해 줬다. 그렇다면 그 수많은 사연 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혹은 분통 터지는 사연이 있다면 어떤 것들이 있는지 궁금했다.

‘쎈마이웨이’ 치타 / SBS 제공
‘쎈마이웨이’ 치타 / SBS 제공

이에 치타는 “최근 이슈 중에 가장 분통이 터졌던 사연은 투표를 안 한다는 사연이 제일 울화가 치밀었다. 정말 피와 땀과 눈물로 조상과 선조들이 애쓰고 힘써서 주어진 굉장한 권리이자 의미인데 이것을 너무 가볍게 여기는 것 같아서 울화가 터졌다”라며 전했다.

이어 그는 “주변에 투표 안 하는 사람들이 있으면 얘기해야 생각한다. 회사가 쉬지 않더라도 사전투표소나 가까운 곳에 가서 투표하면 좋을 것 같다”라고 언급했다.

‘쎈마이웨이’ 제아 / SBS 제공
‘쎈마이웨이’ 제아 / SBS 제공

제아는“사연 중에 분통이 터졌다기보다 속상했던 사연은 몸매 편에서 날씨하고 괜찮은 몸을 가졌음에도 자신을 너무 가혹하게 한다는 게 너무 속상했다. 방송을 보고 치킨 ‘당장 시켜먹어야겠다’라는 댓글이 많이 달려서 뿌듯했다”라며 말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아이돌 지망생 고민 상담 편’을 녹화했으며 게스트로 안무가 배윤정이 참여했다.

녹화 현장에서 치타, 제아, 배윤정은 거침없는 입담과 사연자에게 솔직하고 현실적인 조언을 해줬다.

‘쎈마이웨이’는 올레 tv 모바일에서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에서 목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