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탁재훈에 “내가 ‘미우새’ 꽂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탁재훈이 태격태격 케미를 자랑했다.

지난달 20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이상민과 탁재훈, 김수미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탁재훈은 “난 ‘미운새’가 너무 힘들다.  방송은 괜찮은데 상민이 때문에 힘들다. 새벅 2시 반이고 3시 반이고 와서 데려가니까. 저번에는 슬리퍼 신고 전라도 함평까지 갔다 왔다”고 고백했다.

이에 이상민은 “재훈이 형이 새벽까지 잠을 안 잔다. 우울해졌다길래 회사 앞으로 찾아 갔던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재훈이형 매니저 고민이 프로그램이 들어오면 안 한다고 하는 것이다. 다 거절을 한다더라”고 폭로했다.

SBS‘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처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이에 김수미는 탁재훈을 보며 “네가 지금 뜨거운밥 찬밥 가릴 때냐. 들어오는대로 닥치는대로 다 해”라며 “그래도 상민이가 너 여기 꽂아주지 않았냐. 이 프로에 꽂았잖아. 너를”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탁재훈은 “네가 나 여기 꽂았다고? 그렇게 소문냈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상민은 “내가 그런 소문은 안 냈는데 그렇게 인식이 된 것 같다”고 답했다.

한편, SBS‘미운우리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