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어벤져스’ 수현, 문화창고와 전속 계약…전지현과 한솥밥

  • 안윤지 기자
  • 승인 2018.06.20 11: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윤지 기자] 오늘(20일) 배우 수현이 문화창고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알려졌다.

할리우드가 주목하고 있는 배우 수현이 문화창고에 새 보금자리를 틀고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수현은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닥터 ‘헬렌 조’ 역할로 할리우드에 입성, 강렬한 존재감과 두각을 드러내며 전 세계인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내놓는 시리즈물마다 전 세계 흥행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작품에 첫 출연한 한국 배우로 뜻 깊은 발자취를 새긴 터. 

수현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수현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또한 ‘다크타워: 희망의 탑’을 비롯 올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까지 굵직한 대작들에 연이어 캐스팅되며 할리우드를 빛낼 한국 여배우로 입지를 공고히 다져나가고 있다. 

이에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 수현이 문화창고와 손을 잡고 펼쳐나갈 월드 와이드한 행보에 지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문화창고 관계자는 “할리우드에서 맹활약 중인 수현과 한 식구가 되어 기쁘다”면서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를 무대 삼아 화려하게 도약할 수현의 든든한 동반자이자 조력자로 최선을 다할 것이다. 더 높게 날아오를 배우 수현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대세 신화를 이어나갈 배우 수현은 현재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를 통해 전 세계 관객들과의 만남을 준비 중에 있으며, 차기작을 검토중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