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형의 집’ 최명길, 배누리 오빠라는 대길 수상히 여기고 ‘왕빛나와 배누리에게 사과하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인형의 집’에서는 최명길이 배누리의 오빠라고 나선 대길을 수상하게 생각했다.
 
19일 방송된 KBS2 ‘인형의 집’에서는 영숙(최명길)은 “꽃님이 오빠라고 하는 사람 아무래도 수상하다”라고 말했다.
 

KBS2‘인형의 집’방송캡처
KBS2‘인형의 집’방송캡처

 

그러자 경혜(왕빛나)는 장변호사에게 대길에 대해 알아보라고 지시했다.
 
영숙(최명길)은 경혜(왕빛나)에게 “더 늦기 전에 꽃님에게 사과해라”고 말했고 꽃님을 만나러 세연의 집에 갔다.
 
영숙은 수란(박현숙)을 만나서 미안하다고 울면서 빌었고 경혜는 꽃님에게 사과를 했다.
 

또 경혜(왕빛나)는 꽃님(배누리)에게 “오빠 보내지 말고 꽃님이 직접 오면 돈을 주겠다”라고 말했고 꽃님은 “오빠가 찾아갔냐?”라고 말하며 놀라눈 모습을 보이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줬다. 
 
KBS2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인형의 집’은 월요일~금요일 밤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