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애플 보급형 아이폰 ‘아이폰se2’, 올해 출시 안해…네티즌 “핸드폰 바꿔야하는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애플이 올해 아이폰se2를 출시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현지시각으로 18일 미국 여러 매체들은 애플이 아이폰se2가 아닌 아이폰X 후속에 집중할 것이라 보도했다.

앞서 아이폰se2의 경우 지난 4일 개최됐던 연례 세계개발자회의(WWDC)에서 발표될 것이라 예상됐다.

하지만 애플은  세계개발자회의(WWDC)에서 아이폰se2가 아닌 소프트웨어만을 발표해 궁금증을 가중시켰다.

온라인커뮤니티

이에 한 미국 매체는 “애플이 아이폰se2 출시 계획을 접고 3종의 아이폰 모델 출시에 집중할 것”이라 전했다.

아이폰se2은 아이폰 보급형으로 알려져있으며 아이폰x보다 저렴한 450달러(한화 48만 원대)로 알려져있다.

온라인에 공개된 디자인을 보면 기기 뒷면이 유리소재로 제작됐다.

전면의 경우 아이폰se1과 큰 차이를 보이지 않고 있다.

아이폰se2 비출시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뒤통수맞았다” “아이폰se2나온다며  나온다며 나온다며!!!” “나 폰바꿔야된다고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