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부잣집 아들’ 김주현,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긍정의 힘…시청자와도 통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김주현이 웃음을 찾아 시청자들의 사랑까지 듬뿍 받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에서는 영하(김주현 분)가 가족을 다독이고, 광재(김지훈 분)와 새롭게 일을 시작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주현은 언니(홍수현 분)를 비롯해 가족들까지 위로하며 든든하게 중심을 지켰다. 또한 태일(이규한 분)의 지속적인 구애 속에서도 더욱 마음을 굳건히 했다.

이처럼 김주현은 두 남자 태일과 광재 사이에서 눈치를 보기보다는 스스로 사랑을 선택했고, 재기를 꿈꾸는 멋진 캐릭터 덕분에 극적 재미 역시 한껏 높였다. 집에서도 밖에서도 김주현의 존재감은 대단했다.

특히 김주현은 속상해하고 있는 가족들을 챙기는 한편 하루하루 힘겹게 버티는 광재까지 지혜롭게 격려하고, 다시 빛나는 영광을 되찾고자 고군분투 했다.

시장조사부터 자금마련까지 철두철미한 준비와 쌓아온 경험, 그리고 뻔뻔하게 밀어붙일 수 있는 성격까지 갖춘 김주현은 흔한 드라마 속 백마 탄 왕자를 마냥 기다리는 공주가 아니라, 평강공주에 가깝다. 긍정적인 에너지는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만들었고, 고난에 빠진 광재의 손을 잡고 다시 일어나려 노력하는 장면은 응원을 불러일으켰다.

김주현 / MBC ‘부잣집 아들’ 방송캡처
김주현 / MBC ‘부잣집 아들’ 방송캡처

스스로 위기를 극복하려는 성향이 크다보니 걸크러쉬 인물과 일맥상통한 것은 물론, 고구마 캐릭터와는 거리가 멀다. 어딘지 모르게 든든한 구석이 있고 현재 상황이 좋지 않아도 다시금 재기할 것이라는 기대를 갖게 했다.

이쯤 되면 긍정의 아이콘 김주현이다. 호감 가는 매력과 만나니 드라마가 재밌다는 호평 역시 가득하다. 인상 찌푸리는 법이 없이 씩씩하고 사랑스러운 김주현의 매력이 브라운관을 가득 채운 것.

김주현은 앞으로도 광재와 함께 드라마를 이끌며 긍정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낼 전망이다. 계속될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김주현 주연의 MBC ‘부잣집 아들’은 매주 일요일 오후 8시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