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맥심 TOP16 이희진, “은근한 섹시함이 나의 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미스맥심 콘테스트 참가자 이희진이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 TOP16에 합류했다.

남성잡지 맥심(MAXIM)은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 참가자 이희진의 1라운드 미공개 화보를 공개했다.

많은 화제 속에 진행 중인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예년과는 달리 TOP24로 시작, 1라운드부터 치열한 투표 경쟁이 벌어졌다. 이희진은 올해 콘테스트 1라운드 투표에서 12위의 성적으로 TOP16에 합류했다.

이희진은 “여러가지 매력을 가진 여자친구 같은 미스맥심이 되고 싶다”며 “낮에는 단아하고 청순하지만 밤에는 섹시한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미스맥심이 되고 싶다”라고 콘테스트 출전 동기를 밝혔다. 또한 그녀는 소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콘셉트로 화보를 촬영해보고 싶다고 밝혀 남성들을 설레게 했다.

미스맥심 이희진 / MAXIM KOREA
미스맥심 이희진 / MAXIM KOREA
미스맥심 이희진 / MAXIM KOREA
미스맥심 이희진 / MAXIM KOREA
미스맥심 이희진 / MAXIM KOREA
미스맥심 이희진 / MAXIM KOREA

2018년 미스맥심 콘테스트 16강 진출자는 이아윤, 수아, 박청아, 신이지, 보라, 안소영, 김태정, 김주연, 김사랑, 장유림, 한수희, 이희진, 정사랑, 양긍정, 주은, 안숙영이다.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매년 열리는 남성 잡지 맥심(MAXIM KOREA)에서 모델 데뷔의 기회를 잡는 콘테스트다. 온라인 예선 통과 시 맥심 한국판 정규 월호 화보 촬영을 할 수 있으며 우승 시 2018년 맥심 정규 월호 표지 모델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미스맥심 콘테스트 TOP16의 새로운 화보와 영상은 맥심 매거진 6월호, 7월호와 맥심 유튜브, 네이버 TV, 곰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