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부겸, 몰카범들에게 경고 “앞으로 몰카를 찍다 걸리면 절대 가만두지 않겠다, 장관 직권 걸고 맹세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김부겸 행정안전부(행안부) 장관은 18일 공중화장실내 불법촬영(몰카)과 관련해 "인간의 존엄성을 파괴하는 잔악하고 비열한 짓을 더 이상 묵과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김부겸 장관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마음이 무겁다. 왜 이렇게 비열하고 무도한 짓을 하는지 정말 나쁘다"라며 "앞으로 몰카를 찍다 걸리면 절대 가만두지 않겠다. 장관으로서의 직권을 걸고 맹세한다"고 밝혔다. 

김부겸 행정안전부 장관 / 뉴시스
김부겸 행정안전부 장관 / 뉴시스

김부겸 장관은 "돈을 목적으로 하는 자는 더더욱 용서하지 않겠다"며 “몰카범들에게 경고한다. 몰카를 유통하는 장사꾼들에게도 경고한다. 절대 일회성 아니다. 보여주기식 행정도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그는 "법도 고치겠다. 저는 국회의원이기도 하다. 법무부가 나서고 국회가 나서서 몰카범을 예방하고 추적하고 처벌하는 법률 다 통과시키겠다"며 "우리 사회의 품위를 지키겠다. 여성의 기본권조차도 못 지켜주는 사회라면  함께 살아가는 우리 모두의 무책임과 외면과 방조가 있다는 뜻이다. 행안부 장관으로서 약속한다. 몰카 반드시 뿌리를 뽑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