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왕가네 식구들’ 이태란(Lee Tae Ran), 얼굴 보다 예뻤던 착한 눈물 '시청률 자체최고 3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여자 이태란(Lee Tae Ran)의 눈물이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짠하게 만들었다.
 
지난 20일 방송됐던 KBS 2TV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극본 문영남, 연출 진형욱, 제작 ㈜드림이엔엠) 16회분은 시청률 30.5%(AGB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또 다시 한 번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주말극 최강자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날 방영분에서 왕호박(이태란(Lee Tae Ran))의 눈물은 애잔하기 그지없었다. 호박은 기가 찼다. “자유롭고 싶다”며 첫 만남 이전으로 돌아가자는 남편 허세달(오만석)의 제안에 입 밖으로 튀어나온 말 “미친놈”은 진심이었다. 허뺀질에게는 약도 없다는 것을 누구보다 더 잘 알았을 그녀. “너 죽고 나 죽자”라며 벗은 신발로 폭풍 매를 선사했다.
 
이태란(Lee Tae Ran) / 드림이앤엠
이태란(Lee Tae Ran) / 드림이앤엠
동생 왕광박(이윤지)과 삼촌 왕돈(최대철)에게 남편 허세달이 직속상관 이사 은미란(김윤경)과 연애놀이에 빠지게 된 사실을 알게 된 호박. 그간 남편을 잘 챙겨주는 ‘남자’ 이사님으로만 알고 있던 호박은 어안이 벙벙해질 수밖에 없었다.
 
호박은 자신이 싸준 김밥으로 놀이공원에서 은미란과 시시덕거렸을 남편을 생각하니 배신감에 분노를 참기 힘들었다. 오히려 자신과 은미란을 돈에 비교하며 적반하장의 태도를 보이는 세달에게 정성스레 만든 잡채를 얼굴에 던져버렸다.
 
하지만 그런 호박도 이내 남편 세달의 마음을 이해하려했다. 주어온 옷 입어가며 하루 삼천원으로 생활했을 남편 생각하니 오히려 더 미안했고 여자로서 아내로서 소홀했던 자신을 반성하며 “신통아빠 미안해”라고 반성했지만, 세달의 마음을 돌리기엔 버거웠다. 남편 그리고 두 아들 신통, 방통과 함께 웃으며 즐거웠던 날들을 추억하니 더욱 눈물이 날 수밖에 없었다.
 
급기야 세달과 함께 연애놀이에 빠진 당사자 은미란 이사를 찾아간 왕호박. “그만둬 달라”며 미란에게 부탁했지만 오히려 더 당돌한 미란의 행동에 한방 먹고야 말았다. “얼마면 되요 오빠?”라는 미란의 말에 “안팝니다”라고 응수한 호박. 폭발할 것 같은 감정을 억누르며 더욱 마음을 굳게 먹었지만, 폭풍같이 쏟아지는 눈물은 어찌할 길이 없었다.
 
오로지 가족만을 위해 더욱 억척스럽게 살아온 그녀에게 닥친 시련에 시청자들은 애잔한 마음을 감출 수 없었다. 하지만 다음 주 왕호박의 반격이 예고됐다. 16회 방송분 말미에 이사님과 단풍놀이를 간다는 세달의 음료에 무언가를 타는 호박의 모습이 그려지며 다음 주 방송분에 대한 기대감을 키운 상황. 과연 가정을 지키려는 호박의 눈물겨운 노력이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