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모랜드(MOMOLAND), 日 데뷔 팬미팅 전석 매진…‘19일 귀국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모모랜드(MOMOLAND) 의 일본 데뷔 팬미팅이 전석 매진되며 성공적으로 마쳐 화제다.

18일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일본 오사카 제프남바와 도쿄의 아카사카 브릿츠홀에서 총 3회 열린 모모랜드 데뷔 기념 팬미팅이 전석 매진됐다. 

이어 지난 15일~17일 3일간 도쿄, 오사카, 나고야 등에서 열린 사전 프로모션장에 총 5만여명의 일본 팬들이 모모랜드를 보기위해 찾아 일본 내에서 모모랜드의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모모랜드 / MLD엔터테인먼트 제공
모모랜드(MOMOLAND) / MLD엔터테인먼트 제공

모모랜드는 지난 13일 일본 데뷔앨범 ‘BBOOM BBOOM’을 발표하고 라인뮤직차트에서 타이틀곡 ‘뿜뿜’ 음원이 주간차트 1위, 오리콘 데일리 앨범차트에서 3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 이형진 대표는 “모모랜드의 인기가 이렇게 많은 줄 정말 몰랐다. 케이팝을 사랑하는 해외팬들의 반응을 보고 무척 기쁘기도 하지만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책임감이 동시에 든다”고 말했다.

한편 모모랜드(MOMOLAND)는 18일~19일 이틀간 일본 공중파 티비도쿄의 버라이어티, 음악 프로그램 ‘오하스타’와 TBC ‘J-WAVE’ 출연과 하이터치 행사 등 남은 일정을 마치고 19일 귀국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