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 로다주의 셜록 홈즈 연기는?…16일 수퍼 액션(SUPER ACTION) 방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영화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이 화제다.

16일 수퍼 액션(SUPER ACTION)에서 영화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이 방영 예정되며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은 ‘킹 아서: 제왕의 검’ ‘맨 프롬 UNCLE’ 등의 가이 리치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이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주드 로, 누미 라피스, 자레드 헤리스, 레이첼 맥아담스 등의 배우들이 출연해 스크린을 빛냈다.

영화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 스틸컷

영화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은 액션, 모험 장르로 미국에서 제작됐다.

2011년 12월 국내 15세 관람가 판정을 받으며 개봉했다.

아래는 영화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의 줄거리다.

더욱 강렬하게, 더욱 스릴 있게 세상을 구할 홈즈의 추리가 다시 시작된다!
 왓슨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왓슨의 부인과 경쟁하는 홈즈 앞에 또 한 번 세상에서 가장 명석한 두뇌를 증명할 과제가 주어진다! 셜록 홈즈는 유럽에서 발생하는 연쇄 폭탄 테러사건, 강대국들의 전쟁 위기고조, 미국 철강 왕의 죽음 등 전세계에서 벌어지는 풀리지 않는 사건들이 모두 연결되어 있고 그 배후에 평생의 숙적 모리아티 교수(자레드 해리스)의 더 큰 음모가 숨겨져 있음을 직감한다.
 조사 과정에서 만나게 된 집시이자 점술가인 묘령의 프랑스 여인 심(노미 파라스)을 통해 살인사건에 대해 정보를 얻지만 이를 계기로 여인은 킬러의 다음 목표물이 된다. 이에 홈즈는 그녀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그녀는 죽음을 피하기 위해 홈즈에게 협조하고 대륙을 넘나드는 험난한 모험 앞에서 교활한 모리아티 교수는 항상 한 발 먼저 죽음의 덫을 놓고 기다린다. 
 모리아티 교수의 계획이 성공하게 되면 역사가 뒤바뀔 정도로 세상은 위험해진다. 
 거대한 음모에 맞선 홈즈의 활약이 다시 펼쳐진다!

영화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는 16일 수퍼 액션(SUPER ACTION)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