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오늘(15일) 밤 10시 편성…‘방영 채널은?’
  • 김민성 기자
  • 승인 2018.06.15 16:3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성 기자]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편성 시간이 화제다.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은 지난 2012년 5월 개봉했으며 루퍼트 샌더스 감독의 작품이다.

해당 영화의 줄거리는 아래와 같다.

절대악의 힘으로 어둠의 세계를 건설한 이블 퀸, 영원한 지배자가 되기 위해서는 자신을 능가할 운명을 지닌 스노우 화이트를 없애야 한다는 예언을 받는다.

저주가 걸린 어둠의 숲으로 사라진 스노우 화이트를 죽이기 위해 왕비는 뛰어난 전사 헌츠맨을 고용한다.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스틸 / 네이버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스틸 / 네이버 영화

하지만 어둠에 지배를 받고 있는 세계를 구원할 유일한 존재가 스노우 화이트라는 것을 알게 된 헌츠맨은 이블 퀸을 배신하고 스노우 화이트의 편에 선다.

이블 퀸에게 맞서 세계를 구할 결심을 한 스노우 화이트는 최강의 전사 ‘헌츠맨’과 강인한 드워프 족 그리고 신비한 능력을 지닌 정령들의 도움을 받아 빛의 군대를 만들고 이블 퀸에게 빼앗긴 세계를 되찾기 위한 거대한 전쟁을 시작하게 된다.

이 영화에는 샤를리즈 테론, 크리스틴 스튜어트, 크리스 햄스워스, 샘 클라플린 등 많은 배우들이 출연해 스크린을 빛냈다.

한편,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은 오늘(15일) 밤 9시부터 SUPER ACTION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