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제주지사’ 원희룡 “귀환 완료, 엉덩이가 무거울때는 무겁다는걸 보여주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6·13 지방선거에서 재선된 원희룡 제주지사가 14일 오전 제주도청으로 귀환했다. 

그는 이날 충혼묘지와 제주 4·3 공원을 참배한 후 언론사와 대담을 한 후 오전 10시 30분께 도청으로 들어왔다. 이 때 도청에는 수백명의 공무원이 현관에 나와 원 지사를 박수를 치며 맞았다.

원 지사는 "여러분이 보고 싶어 이렇게 귀환했다. 열심히 합시다"라는 짤막한 멘트를 한 후 집무실로 올라갔다.

 잠시후 기자실에 들른 원 지사는 출입기자의 '승리요인'에 대한 질문을 받고 "도민들이 선거기간 비판 내지는 불만을 제기한 것을 겸손하게 받아들이고, 잘하겠다는 열린 마음으로 겸손하게 다가섰던 것으로 생각한다"고 했다.

원희룡 제주지사 / 뉴시스
원희룡 제주지사 / 뉴시스

또 당선 후 일각에서 화제거리로 삼고 있는 '대권주자 부상설'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중앙을 바라보지 않겠다고 했지만 어쩔수 없이 야권에서 주목받게 됐다. 물론 도민당을 앞세우셨지만 생각하는 바가 있나"라는 질문을 받고는 "제가 엉덩이가 무거울때는 무겁다는걸 보여드리겠다"며 "제주에서 전국에 울림이 퍼질 수 있는 변화, 도민들이 자부심 가질 수 있는 변화를 보여드려 완성도를 높이는데 전력을 다하겠다"고 답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