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구석 1열’ 김뢰하, “봉준호 감독에게 ‘살인의 추억’ 원작 추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살인의 추억’의 원작이 된 연극에 출연한 배우 김뢰하가 봉준호 감독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14일 ‘방구석1열’ 측은 15일 방송될 ‘띵작 매치’에서 충격적인 범죄 실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 ‘추격자’와 ‘살인의 추억’이 소개된다고 전했다.

‘살인의 추억‘에서 조용구 형사 역으로 열연을 펼친 배우 김뢰하가 출연해 영화 뒷이야기를 들려준다. 범죄 심리학자 이수정 교수와 ‘미쓰 홍당무’를 연출한 이경미 감독도 함께 출연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방구석1열’ 녹화에서 김뢰하는 “내가 봉준호 감독에게 ‘살인의 추억’의 원작이 된 연극 ‘날 보러 와요’를 소개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뢰하는 영화 ‘살인의 추억’뿐만 아니라 연극 ‘날 보러 와요’에서도 열연을 펼친 바 있다.

배우 김뢰하 / JTBC ‘방구석 1열’
배우 김뢰하 / JTBC ‘방구석 1열’

그는 “연극 제목처럼 실제 범인이 자신의 이야기를 다룬 연극을 보러 올 것이라 생각했다. 관객들에게 ‘극장에 온 범인을 보러 와라’는 의미가 담겨 있는 제목이다”라며 원작의 제목에 숨겨져 있는 의미를 공개했다.

이어 “두 작품 모두 큰 사랑을 받아서 뿌듯하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JTBC ‘방구석1열’은 15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