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트랙션’, 오늘(14일) 채널CGV 편성…‘어떤 영화일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영화 ‘어트랙션’의 편성 시간이 화제다.

‘어트랙션’은 지난 2017년 개봉했으며 표도르 본다르추크 감독의 작품이다.

해당 영화의 줄거리는 아래와 같다.

‘어트랙션’ 스틸 / 네이버 영화
‘어트랙션’ 스틸 / 네이버 영화

어느 날 갑자기 러시아 모스크바 도심 한가운데로 거대한 비행 물체가 추락하고, 외계 존재의 등장에 국가는 비상사태에 돌입한다. 

한편 추락 현장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은 율리아는 죽은 친구의 복수를 위해 비행 물체에 접근한다. 그 과정에서 다시 한번 위험에 빠진 율리아는 갑자기 나타난 외계 존재의 도움으로 목숨을 건지게 되고, 그들이 지구에 온 목적이 침략이 아님을 알게 된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도 떠나지 않는 외계 존재에 대한 적대감과 분노가 커져가는 툐마를 비롯한 사람들은 군대를 조직해 전쟁을 준비하고, 율리아는 미스터리한 존재 ‘하콘’과 함께 일어나서는 안될 전쟁을 막기 위해 나서기로 한다. 

이리나 스타르셴바움, 알렉산더 페트로브, 리날 무하메토프 등 많은 배우들이 출연해 스크린을 빛냈다.

한편, ‘어트랙션’은 오늘(14일) 오후 12시부터 채널CGV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