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츠(Suits)’ 박형식-고성희, 두근두근 키스 1초전 순간포착 ‘심멎’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슈츠(Suits)’에 출연 중인 박형식과 고성희의 키스신이 이목을 모은다.

KBS 2TV 수목드라마 ‘슈츠(Suits)’에는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귀여운 남녀가 있다. 심상치 않은 첫 만남을 시작으로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가까워진 두 사람. 고연우(박형식 분)와 김지나(고성희 분)이다. 서툴고 풋풋한 이들의 이야기는 브로맨스 드라마 ‘슈츠(Suits)’에 색다른 핑크빛 설렘을 안겨주고 있다.

일명 ‘토끼 커플’로 불리는 고연우, 김지나가 함께 등장할 때면 절로 입가에 미소가 번진다는 것이다. 특히 지난 11회 토끼 커플의 첫 키스 장면은 누구도 예상하지 못해서 한 번, 두 사람의 모습이 예쁘고 사랑스러워서 또 한 번 심쿵했다는 반응이 쏟아졌다.

이런 가운데 또 한 번 시청자들의 심장이 멎어버릴 만큼 아찔한 장면이 포착됐다. 지난 6일 ‘슈츠(Suits)’ 제작진이 고연우와 김지나의 입맞춤 1초전 모습을 기습 공개한 것이다.

사진 속 고연우, 김지나는 퇴근길인 듯 어둠이 내린 저녁 시간 길에서 마주서 있다. 금방이라도 닿을 듯 밀착된 두 사람의 모습이, 서로를 조심스럽고도 애틋하게 바라보는 두 사람의 눈빛이, 점점 더 가까워지는 두 사람 사이의 거리가 보는 사람의 심장까지 두근거리게 만들 만큼 설렌다.

박형식-고성희 / 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

이와 함께 다시 한 번 감탄을 자아내는 것은 박형식, 고성희 두 배우의 완벽한 케미다. 그저 바라보고 있는 것 만으로도, 조금씩 거리가 가까워지는 것만으로도 두 사람의 어울림이 완벽해 짜릿함을 안겨주는 것. 

한편 중반부를 넘어선 ‘슈츠(Suits)’는 점점 더 쫄깃하고 흥미로운 스토리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슈츠(Suits)’는 수, 목요일 밤 10시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