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포티비 게임즈, PWM Pro Tour 결선 생방송…‘배틀그라운드(배그) 리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SPOTV GAMES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의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로 진행하는 대회, ‘PUBG Warfare Masters(이하 PWM) Pro Tour’의 결선을 방송한다고 알렸다.
 
‘PWM Pro Tour’는 2018 상반기 PUBG Korea League(PKL / 국문 표기: 펍지 코리아 리그)에서 인증받은 Pro Tour 대회로, 오는 13일(수) 오후 6시에 결선을 생방송한다.
 
지난 와일드카드 방송에서는 KONGDOO Ghilliesuit, ACTOZ STARS Indigo, ITCK-ROCCAT ARMOR, Team Klux가 결선에 오를 마지막 4자리의 주인공이 되어 결선에 오를 20팀이 모두 확정되었다. 그중 KONGDOO Ghilliesuit는 2라운드 1위, 3라운드 4위, 4라운드 2위에 들며 시종일관 높은 등수로 좋은 컨디션을 보이며 결선 무대에 대한 활약상을 예고하기도 했다.

SPOTV GAMES

 
이번 결승 무대에는 본선에서 수많은 하이라이트 장면을 만들어낸 ‘Gen.G BLACK’과 아쉬운 점수 차로 2위로 진출한 ‘Gen.G GOLD’을 비롯하여 타 대회 우승팀 ‘ROG CENTURION’, ‘OGN ENTUS ACE’, ‘PWM Pilot’ 챔피언 ‘OP.GG Hunters’, 그리고 ‘최고 인기팀으로 손꼽히는 ‘Colud9 PUBG’까지 모두 결선 무대에 오르며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치열한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결선 무대에서는 본선에서 활약한 최종 순위를 기준으로 최대 500점의 어드밴티지 포인트를 전원 차등 지급하여 모든 팀이 포인트를 보유한 채로 시작한다. 이에 본선 1위를 기록한 Gen.G BLACK은 어드밴티지 포인트 500점과 본선 1위 스쿼드 상금인 300만원을 추가로 획득했으며, 20위를 기록한 Team Klux는 65점의 포인트로 결승에 임하게 된다. 결선은 1·2라운드는 미라마 맵, 3·4·5라운드는 에란겔 맵에서 3인칭과 1인칭을 번갈아 가며 적용하여 진행한다. 결선 종료 후에는 우승팀과 더불어 ‘PWM Pro Tour’만의 특별한 MVP를 선정하여 각각 ‘고라니 플레이어’, ‘감자 플레이어’를 선정하여 시상할 계획이다.
 
한편, ‘PWM Pro Tour’는 매 경기 넥슨아레나에서 ‘PWM Pro Tour를 생생하게 시청 수 있는 뷰잉파티를 개최한다. 티켓 구입 후 현장에 방문하는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 bbq 치킨과 음료수를 제공해 풍성한 파티 분위기를 즐길 수 있으며, 경기 종료 후 현장 팬 투표 후 1위를 차지한 팀과 당일 데이포인트 1위를 기록한 팀의 팬미팅을 진행해 선수들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수와 특별한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을 기회를 주는 것은 물론, 아쉽게 팬미팅에 선정되지 않은 팀에게도 선물을 대신 전달해줌으로써 팬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또한 뷰잉파티에 방문한 팬들이 ‘PWM Pro Tour’에서 더욱 즐거운 경험을 가져갈 수 있도록 뷰잉파티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개인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특별한 팔찌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추가 진행한다.
 
또한, 결선을 기념하여 특별 제작 경품으로 ‘PWM Pro Tour 스페셜 우산’을 팬들에게 선물한다. ‘PWM Pro Tour 스페셜 우산’은 뷰잉파티 현장에 방문하거나 ‘배틀그라운드 PWM’에서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하여 획득 기회를 노릴 수 있다.
 

이외에도 ‘PWM Pro Tour’ 전용 SNS ‘배틀그라운드 PWM’ (https://www.facebook.com/PUBG.PWM/)을 통해 실시간 하이라이트 클립, 현장 팬투표 현황 등 ‘PWM Pro Tour’의 소식을 빠르게 전할 계획이며, 대회 시작 전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통해 경기장 풍경기 및 대회를 준비하는 선수들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인텔, ZOWIE, bbq, 게임이너스와 함께하는 ‘PWM Pro Tour’ 결선 방송은 게임전문 채널 스포티비 게임즈의 IPTV(LG U+ 109번, KT olleh TV 124번, B tv 137번)와 케이블 TV, eSportsTV(http://www.e-sportstv.net/), 네이버(http://sports.news.naver.com/esports/index.nhn), Twitch(https://www.twitch.tv/pwm2018)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영문 방송은 Twitch(https://www.twitch.tv/pwm2018_global)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PWM Pro Tour’ 맵 전용 방송은 네이버와(http://sports.news.naver.com/esports/index.nhn), Twitch(https://www.twitch.tv/spotvgames)를 통해 방송한다. 지난 방송의 VOD는 SPOTV GAMES 유튜브(https://www.youtube.com/user/ESportsTV)를 통해 업로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