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콘(iKON), ‘자체제작 아이콘TV’ 8회 미공개 영상 공개돼…열정적인 ‘BEAUTIFUL’ MV 촬영장 모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아이콘(iKON)의 ‘BEAUTIFUL’ 뮤직비디오 제작 뒷이야기가 공개됐다.

12일 YG엔터테인먼트와 아이콘 공식 SNS에는 ‘자체제작 아이콘TV’ 8회 미공개 영상이 게재됐다.

이번 영상은 ‘고품격 B급 감성’으로 웃음을 전했던 아이콘의 ‘BEAUTIFUL’ 뮤직비디오 촬영 NG컷과 숨겨진 순간들을 만날 수 있다.

바비는 긴머리 가발을 쓰고 청순한 여배우로 변신해 남자 주인공 윤형과 영화 ‘늑대의 유혹’ 우산 신을 패러디했다. 

열정 가득한 비아이의 디렉팅을 받은 바비는 새침한 미소를 띄우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멤버들 가운데 여장이 가장 잘 어울렸던 진환은 윤형과 비를 피하며 뛰어가는 ‘클래식’ 명장면을 촬영했다.

비아이는 “와우! 퍼펙트”라며 두 사람의 연기를 극찬했고 멤버들도 감탄사를 연발했다. 

모니터링 이후 진환은 “티가 좀 끼어 보인다”며 촬영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준회는 ‘내 머리 속의 지우개’의 여자 주인공 역할을 맡아 걸크러시를 뽐냈다. 

‘자체제작 아이콘TV’ 8회 미공개 영상

혼신의 눈빛 연기와 아련한 대사를 하던 준회는 걸걸한 목소리를 내며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윤형은 촬영 내내 몽환적인 눈빛을 유지해 비아이에게 찬사를 받았다. 

특히 다양한 연기를 요구하는 디렉팅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다.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는 인스타그램에 ‘자체제작 아이콘TV’ 8회 미공개 영상을 올리며 아이콘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이 와중에 녹음 완료’ ‘올여름 다시 한 번’ ‘사랑을 했다, 죽을 만큼 사랑했다’ ‘Finished Recording’ 해시태그를 걸며 아이콘의 신곡 발매가 임박했다는 소식도 전했다.

총 10부작 ‘자체제작 아이콘TV’는 아이콘이 직접 기획, 연출, 편집 등 제작 과정에 참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유튜브와 V라이브를 통해 공개되고 밤 12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