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츠’ 장동건X박형식, 반전매력 뿜뿜하는 비하인드 컷 공개…‘시선 강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슈츠’에서 시청자들의 눈을 호강시키는 완벽 케미를 선사 중인 장동건과 박형식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2일 공개된 비하인드 컷은 그 동안 ‘슈츠’ 촬영현장에서 포착된 장동건, 박형식 두 배우의 유쾌한 모습을 담고 있다. 

먼저 장동건은 반전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극중 장동건은 완벽해서 치명적인 남자 최강석 역을 맡아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퍼펙트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런 그가 더위를 피하기 위해 손선풍기를 들고 있는 모습, 카메라를 향해 활짝 미소 짓는 모습 등은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박형식의 밝은 모습 또한 눈길을 끈다. 극중 박형식은 천재적 기억력을 지닌 남자 고연우 역을 맡았다. 그만큼 누구보다 많은 대사량을 소화해야 했다. 

박형식-장동건 / 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카메라를 발견하면 눈을 맞추고 활짝 미소 짓거나, 손가락 브이를 만드는 등 즐거운 면모를 보여준 그.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박형식의 매력이 듬뿍 담겨 있다.

한편, ‘슈츠’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전설적인 변호사와 괴물 같은 기억력을 탑재한 가짜 신입 변호사의 브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KBS2에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