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시 피는 꽃”…이엑스아이디(EXID), 네 번째 재발매곡은? ‘아슬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이엑스아이디(EXID)가 숨은 명곡 ‘아슬해’를 재발매한다.

​12일, EXID는 공식 SNS 공식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리플라워’(Re:flower) 프로젝트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하며 오는 18일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스포일러 이미지는 상단에는 해가 떠 있고 꽃잎이 흩날리지만 하단에는 비가 내리는 듯한 상반된 분위기가 표현돼있다. EXID의 네 번째 ‘리플라워’(Re:flower) 프로젝트 곡은 ‘아슬해’로 이미지 중앙에 남녀가 아슬아슬하게 마주 보고 있는 모습을 보여 주고 있다.

​‘아슬해’는 지난 2015년 4월 발매한 EXID의 두 번째 미니앨범 ‘아예’(AH YEAH) 수록곡이자 타이틀곡 ‘아예’(AH YEAH)와 타이틀 후보를 끝까지 경쟁하던 곡이다. 2012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매일밤’을 이을 EXID표 미디움 템포 곡으로 발매 당시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EXID, 네 번째 리플라워 ‘아슬해’ / 바나나컬쳐 ENT
EXID, 네 번째 리플라워 ‘아슬해’ / 바나나컬쳐 ENT

​“꽃이 다시 피다”라는 뜻의 ‘리플라워’(Re:flower)는 EXID의 수많은 곡 중 타이틀곡에 가려져 빛을 보지 못했던 숨은 명곡을 재발매하는 것이다. 곡이 공개될수록 꽃이 하나로 펴 EXID 데뷔 달인 8월의 탄생화 해바라기가 완성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EXID의 네 번째 ‘리플라워’(Re:flower) 프로젝트 곡 ‘아슬해’는 오는 18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