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배우 김부선 스캔들’ 이재명, “네거티브 대선보다 더 해” #경기도지사후보 #이미소 #지지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여배우 김부선 스캔들’에 대한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의 입장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경기지사 후보는 11일 “지금 네거티브가 대통령 선거 보다 더 심하지만 이 엄청난 음해와 모략들도 결코 이재명을, 이재명이 가는 길을, 공정사회로 가려는 경기도민을 막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명 후보는 이날 의정부시 행복로에서 열린 안병용 의정부시장 후보 지원유세에서 “기득권 세력은 끊임없이 근거 없는 의혹을 제기하며 선거판을 진흙탕으로 만들어 주권자인 도민의 눈과 귀를 흐리게 하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재명 후보 / 뉴시스 제공
이재명 후보 / 뉴시스 제공

 
이어 그는 “이재명은 억울해도 괜찮고 모함 받아도 상관없다”며 “이재명은 여러분이 쓰는 도구이기 때문에 도구가 잘하면 칭찬해 주고 못하면 책임을 물어야 한다. 정 못쓰겠으면 버려야 하지만 감히 성남을 최고 도시로 만든 이재명의 실력을 검증 받고 싶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또 이 후보는 “지역 간에도 불공정해서 억울한 일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며 “대한민국 안보를 위해 희생한 경기북부 지역에 특별한 지원과 배려를 해서 억울함이 없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재명 여배우 스캔들’의 주인공인 영화배우 김부선(57)은 최근 이재명(54)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와의 불륜 스캔들에 대해 “내가 살아 있는 증인”이라고 주장한 바 있다.
 
김부선은 10일 KBS 1TV ‘뉴스 9’와 인터뷰에서 “이제 세 번째다. 더 이상 숨길 수도 없고 피할 수도 없다. 이게 거짓이면 천벌 받을 것이고 당장 구속돼도 어쩔 수 없다”고 울먹이며 이같이 주장했다.
 
또한 이재명(54)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와 영화배우 김부선(57)의 불륜 스캔들이 가열되는 가운데 김부선의 딸인 탤런트 이미소(30)도 입을 열었다.
 
11일 인스타그램에 “선거 때문에 엄마를 허언증 환자로 몰아가려고 하는데 그 당시 진실을 말해주는 증거는 제가 다 삭제해버렸습니다”고 적었다.
 
이미소는 “사실 증거는 가해자가 자신의 결백을 입증하기 위해 제시해야 하는 것이지 피해자가 자신이 피해 받은 사실을 증명해야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며 “저희 엄마 그 자체가 증거이기에 더 이상 진실 자체에 대한 논쟁은 사라져야 합니다”고 강조했다.
 

한편, 6월 8일 서던포스트가 주간동아 의뢰로 조사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차기 경기지사 후보 지지율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52.8%, 자유한국당 남경필 34.8%, 바른미래당 김영환 4.3%, 정의당 이홍우 0.9%, 민중당 홍성규 0.8% 등으로 나타났다.
 
이 조사는 서던포스트가 주간동아 의뢰로 6월 4~5일 2일간 유선ARS 70.9%(유선전화번호 기타 RDD), 무선ARS 29.1%(무선전화번호 가상번호 통신사제공 표본) 방식으로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남녀 808명의 응답을 받은 것으로, 전체응답률은 2.4%,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 ±3.4%p다. 이 조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