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선미, ‘눈부신 입술과 미모’로 시선 강탈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선미(나이 26세)가 눈부신 아름다움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립스틱 완판녀임를 증명하듯 싱그럽고 매혹적인 컬러 립스틱과 메이크업을 찰떡같이 소화했다. 싱그럽고 엣지 있는 여름 메이크업에 강력한 포인트 역할을 할 레드, 오렌지, 코랄, 핫핑크 컬러의 립스틱이 입술에 과즙처럼 스며들어 표현됐다. 
특히 오렌지색 립스틱은 ‘인간복숭아’로 불리는 선미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이며 매력과 아름다움을 배가했다. 매혹적인 무결점 피부 표현은 물론, 선미의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 역시 시선을 뗄 수 없을 만큼 압도적이다. 

인터뷰에서 선미는 최근 시작한 관찰 예능 '비밀언니'에 대해 "몸 개그를 너무 많이 했다. 촬영하는 분들이 거의 안 계시고 카메라만 돌아가다 보니까 깜빡깜빡 하더라. 집에서 평소에 하는 행동들 같은 게 다 나오더라. 훌렁훌렁 옷 벗으려다가도 ‘아앗 카메라!’, 화장실 가려다가도 ‘아아아 카메라!’ 했다"며 웃었다.

선미 / 하이컷
선미 / 하이컷
선미 / 하이컷
선미 / 하이컷
선미 / 하이컷
선미 / 하이컷
선미 / 하이컷
선미 / 하이컷
선미 / 하이컷
선미 / 하이컷

'비밀언니'로 레드벨벳 슬기와 함께하는 소감도 밝혔다. "원래도 레드벨벳을 너무 좋아했다. ‘주인공’ 활동 막바지에 레드벨벳이 ‘배드보이’로 컴백해서 무대를 볼 기회가 많았는데 그 중에서도 슬기가 확 눈에 띄더라. 큰 키, 그 기럭지에서 나오는 파워가 너무 멋있고 시크하다”고 답했다. 

'가시나' 때부터 무대 위에서 진정으로 자유로워졌다는 선미. "솔로 앨범을 내고 원더걸스 활동을 했어도 그때까진 내 정체성을 못 찾았었다. JYP에서 나오고 나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 되게 많았는데 그때 나라는 사람에 대해 ‘덕질’을 하기 시작했다. 곰곰이 나를 탐구해보니까 내가 갇혀있었던 이유는 사람들이 싫어할까봐, 뭐라고 할까봐, 였더라. 뒤통수를 한 대 세게 맞은 듯 이런 생각이 들었다. ‘마이클 잭슨도, 프린스도, 비욘세도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렇게 ‘가시나’로 컴백하기 전에 깨달음을 얻었다. 그게 뮤직비디오에도 반영이 되고 무대를 통해서도 사람들한테 전달이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가수 선미(나이 26세)는 1992년 5월 전라북도 익산 출생으로 2007년 원더걸스 싱글 1집 'The Wonder Begins'으로 데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