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뉴이스트 W(NU’EST W), 프롤로그 영상 게재 이틀만에 조회수 ‘폭발’…‘컴백 D-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뉴이스트 W(NU’EST W)의 프롤로그 클립 영상 조회수가 화제다. 

지난 10일 뉴이스트 측은 유튜브에 “NU’EST W - ‘WHO, YOU’ Prologue Clip”이라는 제목의 클립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25일 가요계에 전격 컴백하는 뉴이스트 W의 프롤로그 영상. 

이는 게재된지 이틀만에 조회수 7만 뷰를 돌파하며 뉴이스트 W의 인기를 입증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너무 기대된다 ㅠㅠ 컴백 너무 실감나고 이번앨범도 대박나자 !!”, “컴백의 기운이 느껴진다. 난 컴백을 위해 살아간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지난 7일 자정 공식 팬카페를 통해 새 앨범 발매 소감과 25일 컴백을 직접 손편지로 전했다.

뉴이스트 W는 각 멤버 별 약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새 앨범에 대한 소감을 손편지로 정성을 담아 전했으며,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고백했다.

JR은 손편지를 통해 “얼마 전에 알려진 것처럼 저희의 컴백 앨범이 6월 25일에 발매됩니다!”라며 “누구보다 러브(뉴이스트 공식 팬클럽 명)들에게 저희가 먼저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아쉽네요”라고 새 앨범에 대한 소식을 전했다. 

“NU’EST W - ‘WHO, YOU’ Prologue Clip” 영상 캡처

이어서 아론은 “하루라도 빨리 달려가고 싶은 저희 마음을 생각하면 좀 오래 걸린 앨범이었던 것 같아요. 대신 그만큼 많이 노력했고 지금도 컴백을 기다리며 열심히 연습하고 있습니다. 얼른 만나요 우리!”라며 팬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멤버 백호는 진심을 가득 담은 자필 편지를 통해 “선물 같은 앨범이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준비했습니다” 이어 “이제는 제가 그 사랑에 보답해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것을 다해 최고의 선물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행복만 가득한 시간을 만들어봐요”라며 활동에 대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렌은 마지막에 “무대에서 러브들을 만나고 싶었습니다. 컴백 무대에서 보게 될 러브들을 생각하면 정말 잠이 안 와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이번 앨범에 대한 설렘을 나타내기도 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25일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