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3-세상의 끝에서’, 오늘(11일) 오전 11시 편성…‘채널은 어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3-세상의 끝에서’ 편성 시간이 화제다.

‘캐리비안의 해적3-세상의 끝에서’는 지난 2007년 5월 개봉했으며 고어 버빈스키 감독의 작품이다.

해당 영화는 해적의 시대가 종말을 향해 치닫게 되면서 동인도 회사의 커틀러 베켓 경은 유령선 플라잉 더치맨 호와 그 선장 데비 존스를 통제할 힘을 갖게 되면서 시작된다.

이어 더치맨 호는 제임스 노링턴 제독의 지휘하에 5대양을 누비며 해적선들을 소탕하고 다닌다. 윌 터너와 엘리자벳 스완, 바르보사 선장은 플라잉 더치맨과 베켓의 함대에 맞서기 위해 해적 연맹의 아홉 영주들을 소집한다.

‘캐리비안의 해적3-세상의 끝에서’ 스틸 / 네이버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3-세상의 끝에서’ 스틸 / 네이버 영화

그러나 아홉명의 영주 중 빠진 사람이 한명 있었으니 그는 바로 잭 스패로우 선장. 최고의 해적 혹은 최악의 해적으로 꼽힐만한 인물 잭 스패로우는 2편에서 괴물 크라켄에게 먹혀 데비 존스의 저승으로 잡혀간 바 있다.

잭을 구하기 위해 이들 세 사람은 티아 달마, 핀텔, 라게티와 함께 싱가폴의 해적 영주 사오펭을 찾아가게 된다.

그들은 잭을 무사히 구해냈지만 이들 앞엔 해적 연맹의 연합된 힘으로도 상대하기 벅찬 베켓의 함대와 플라잉 더치맨의 막강한 위력이 놓여져 있었다. 과연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조니 뎁, 올랜도 블룸, 키이라 나이틀리 등 많은 배우들이 출연해 스크린을 빛냈다.

한편, ‘캐리비안의 해적3-세상의 끝에서’는 오늘(11일) 오전 11시부터 SUPER ACTION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