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이프 온 마스’, 단 2회 만에 3% 돌파…정경호X박성웅 브로맨스 통했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라이프 온 마스’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화끈하고 유쾌한 쌍팔년도 복고 수사의 꿀잼 포텐을 제대로 터뜨리며 단 2회 만에 시청률 3%를 돌파한 것.

10일 방송된 OCN 오리지널 ‘라이프 온 마스’ 2회는 케이블, 위성, IPTV 통합된 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이 평균 3.1%, 최고 3.8%를 기록했고, 타깃 시청층인 남녀 2549 평균 시청률 역시 3.3%를 기록해 방송 2회 만에 자체최고를 경신하며 케이블-종편 포함한 동 시간대 1위에 올랐다. 

뜨거운 호평 속 돌풍을 예고하는 거침없는 상승세가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이날 한태주(정경호 분)와 강동철(박성웅 분)을 비롯한 복고 수사팀의 첫 공조 수사가 본격적으로 펼쳐지며 시청자들을 열광케 했다. 

라이프 온 마스 출연진/ 서울, 정송이 기자
라이프 온 마스 출연진/ 서울, 정송이 기자

CCTV도, DNA 검사도 없지만 비눗물을 이용해 족적을 찾아내는 한태주의 활약은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고, 인간 CCTV급의 정보력을 가진 통반장을 소집한 강동철의 아날로그 수사는 지극히 인간적인 동시에 88년의 시대상까지 담아내며 진가를 발휘했다. 

‘프로파일링’인지도 모른 채 수사에 결정적 단서를 제공한 윤나영의 활약까지 어우러지며 차원이 다른 복고수사 팀플레이에 ‘꿀잼’ 지수를 높였다.

시청자들의 반응도 폭발적이다. 방송 직후 각종 포털 커뮤니티 및 SNS 등에는 “정경호 박성웅 브로케미 폭발! 이런 조합 옳아요~”, “과학수사와 아날로그 수사의 콜라보라니! 앞으로의 시너지 더 기대된다!”, “냉철한 정경호, 능청맞은 박성웅 이 조합 엄지 척!”,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수사극이다! 앞으로 더 꿀잼일 듯”, “연기부터 디테일까지 뭐 하나 빠지지 않는 드라마!”,“영화급 퀄리티, 디테일부터 다르다”,“연기 구멍 1도 없어 꿀잼이다”, “원작도 재밌지만, 리메이크 현지화에 성공한 듯” 등 뜨거운 호평을 쏟아냈다.

웰메이드 복고 수사극으로 장르물의 새 지평을 연  OCN 새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는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