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프라이즈’ 나치 최후의 부대, 히틀러의 ‘50대 전투기와 UFO 모양의 하우니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서프라이즈’에서 나치 최후의 부대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다.
 
10일 MBC에서 방송된‘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지금까지 논란이 되고 있는 나치 최후의 부대에 대한 이야기를 소개했다.

 

MBC‘서프라이즈’방송캡처
MBC‘서프라이즈’방송캡처

 

2016년 12월 터키에서 나치의 전투기 50대가 발견됐다.
 
이 전투기는 70여 년간 묻혀 있던 것으로 한대 당 수억원에 달했는데 방수포를 씌워서 바로 타고 나갈 수 있을 정도로 보존이 잘 돼 있었다.
 
1925년 히틀러는 블랙썬이라고 불리던 부서는 극비리에 최종부대를 연구했고 1939년부터 하우니브라는 비행물체를 만들었는데 이 하우니브 모습이 UFO와 놀랍도록 흡사했다.
 
한 전문가는 남극 윌크스랜드를 최후의 부대지로 지목했고 독일에서 사라진 주민수가 최후의 부대 수와 일치한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대부분의 전문가는 그 내용을 부정했고 점차 잊혀져 갔다.

이후 터키에서 발견된 전투기 50대로 다시 한번 나치 최후의 부대설이 대두되고 북극에서 나치 비밀기지가 발견되면서 지금도 논란이 되고 있다고 전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자아내게 했다.
 

MBC에서 방송된‘신비한 TV 서프라이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