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함께 해요”…워너원 윤지성X이대휘,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최태준-모모랜드 지목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8.06.09 13: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은지 기자] 연예계 전반으로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워너원의 윤지성, 이대휘도 캠페인에 참여해 힘을 보탰다.

지난 8일 오후 워너원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윤지성의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 동영상이 게재됐다. 그는 “2018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참여하게 된 워너원의 리더 윤지성입니다. 저는 뉴이스트W 렌군의 지목으로 이번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루게릭 환우분들이 꼭 건강해지기를 기도하겠습니다”고 전했다.

이어 다음으로 참여자로 배우 최태준, 모모랜드 혜빈님, 그리고 워너원의 이대휘를 지목했다.

워너원(WANNAONE) 공식 인스타그램
워너원(WANNAONE) 공식 인스타그램

이에 이대휘 역시 9일 오전 워너원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 동영상을 게재했다.

이대휘는 “안녕하세요. 워너원 이대휘입니다. 루게릭 요양병원 설립을 위한 취지인 2018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저도 동참할 수 있게 되어서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의 응원이 많은 환우분들께 조금이라도 힘이 됐으면 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고 당부했다.

그는 “저는 지목하지 않고, 많은 분들께서 뜻 깊은 일에 동참해 주시기를 소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루게릭병(근위축성 측색 경화증·ALS) 환자들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기부금을 모으기 위해 진행되는 이벤트. 2014년 미국을 시작으로 세계에 퍼진 캠페인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