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씨제스엔터테인먼트, JYJ·최민식·설경구·박주미·문소리·채시라 등 소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김남길이 씨제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8일 오후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김남길과 전속계약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 다양한 캐릭터로 빛나는 활동을 한 배우이자, 스스로 연마하고 세상과 더불어 사는 법을 행동으로 옮기려고 하는 멋진 사람이다. 앞으로 김남길과 함께 만들어갈 다양한 활동에 기대감이 높고, 다각도의 매니지먼트 시스템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모였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09년 12월 설립됐으며 종합 스타 매니지먼트, 콘텐츠 기획, 스타발굴, 공연사업 등의 서비스를 진행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처음 설립됐을 당시에는 JYJ(김재중, 박유천, 김준수)뿐이었던 신생 회사라 씨제스라는 이름보다  JYJ의 소속사로 더 유명했다. 

이후 설경구, 최민식, 라미란, 류준열, 박주미, 박유환, 황정음, 문소리 등 내로라 하는 배우들이 계약을 체결하며 화제를 모았고 대형 기획사 대열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2014년에는 한해 매출 590억 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현재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등록된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은 총 42명. 여기에 김남길까지 추가돼 씨제스의 아티스트는 43명이 됐다.

이하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 

JYJ (김재중, 박유천, 김준수), 최민식, 설경구, 박주미, 박성웅, 채시라, 송일국, 문소리, 강혜정, 거미, 황정음, 라미란, 정선아, 류준열, 홍종현, 윤상현, 노을(이상곤, 전우성, 나성호, 강균성), 박병은, 윤지혜, 이청아, 한지상, 이봉련, 정석원, 박유환, 임세미, 박혜나, 진혁, 진태화, 강홍석, 정인선, 차세영, 이레, 노행하, 홍서영, 유태오, 김진걸, 서영수, 김남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