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걸스데이(GirlsDay) 민아, MBC에브리원 '무작정패밀리'서 남장 도전

  • 김명수 기자
  • 승인 2013.10.15 09: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수 기자] 우유같이 뽀얀 피부, 강아지를 연상하게 하는 귀여운 눈웃음으로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는 걸스데이의 멤버 민아가 더 이상의 깜찍함을 뒤로 하고 짧은 숏컷으로 변신, 털털한 남장여자로 변신했다.
 
특유의 깜찍함이 매력적인 걸스데이의 멤버 민아의 파격 변신은 많은 이들로 하여금 큰 관심을 받았었다.
 
지난 달 30일, 민아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저 머리 잘랐어요. 어때요?’라며 숏컷을 한 사진을 올린 바 있다. 팬들은 민아가 올린 사진을 보고 왜 머리를 잘랐을까, 가발인 것 같다 라며 다양한 의견들이 제시 됐었는데 사실 이는 MBC에브리원에서 방송 중인 '무작정 패밀리 시즌 3'라는 시트콤 촬영을 위해 파격 변신을 한 것으로 밝혀졌다.
 
걸스데이 민아 / 엠비씨 에브리원
걸스데이 민아 / 엠비씨 에브리원

이날 민아는 같은 멤버인 유라가 엉뚱 발랄 4차원 막내딸 역할로 열연하고 있는 시트콤 '무작정 패밀리 시즌 3'에서 특별 출연 해주었던 것. 이날 민아가 맡은 역할은 많은 여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MBC 드라마 ‘커피 프린스 1호점’에서 윤은혜가 소화했던 고은찬 역할. 남장을 한 채 카페에 취업하는 남장여자 역할을 맡았다.
 
걸스데이 민아 / 엠비씨 에브리원
걸스데이 민아 / 엠비씨 에브리원

사실 ‘커피 프린스 1호점’의 남자 주인공은 우리나라에서 내놓으라 하는 명품 배우, 공유. 하지만 무작정 패밀리 시즌 3 버전 커피 프린스에서는 공유의 역할을 천상 개그맨 장동민이 열연해 웃음을 이끌어 냈다.
 
생각조차 할 수 없었던 장동민과 민아의 조합이었지만 촬영이 들어가자 진지한 모습으로 열심히 연기 호흡을 주고 받는 두 사람을 보여 공유 - 윤은혜 커플 버금간다는 찬사를 얻어냈다는 후문이다.
 
걸스데이 민아 / 엠비씨 에브리원
걸스데이 민아 / 엠비씨 에브리원

민아-장동민 / MBC에브리원
민아-장동민 / MBC에브리원

걸스데이의 연기 멤버 민아의 털털하고 화끈한 남장여자 연기와 공유 - 윤은혜 커플에 버금가는 장동민 - 민아 커플의 무작정 패밀리 버전 ‘커피 프린스 1호점’은 오는 10월 15일 화요일 저녁 6시 MBC에브리원'무작정 패밀리 시즌 3'에서 볼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