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본 여성밴드 가챠릭 스핀(Gacharic Spin), 2013 대한민국 라이브 페스티벌 참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일본 여성밴드 가챠릭스핀이 2013 대한민국 라이브 페스티벌 참석차 한국에 방문했다.
 
가챠릭스핀은 2009년 Gacharic Spin을 결성, Ba.F춉파 KOGA, Gt.TOMO-ZO, Dr.HANA, Key. 오레오 레오나로 구성된 공격적이고 화려함의 극강 비주얼을 선보이는 밴드다.
 
일본 동경 시부야온에어웨스트를 시작으로 16개도시 전국투어를 매진시킬만큼 최근 화제가 되고 있고 일본뿐만아니라 한국, 중국, 대만, 유럽, 미국, 호주 등에서도 투어 및 페스티벌 출연이 연이어 진행되고 있는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팀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가챠릭 스핀(Gacharic Spin) / 락킨코리아엔터테인먼트
가챠릭 스핀(Gacharic Spin) / 락킨코리아엔터테인먼트
가챠릭스핀은 이번 대한민국락페스티벌이 4번째 한국방문으로써 일본에서 이들의 팬들이 대거 한국을 찾아 가챠릭스핀을 응원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했고 한국에서도 이미 팬클럽을 확보할 정도로 성장하고 있다.
 
지난 12일 출연한 가챠릭스핀의 공연 열기는 뜨거웠으며, 처음 이들을 접하는 한국 락 마니아들도 열광했다.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가챠릭스핀의 퍼포먼스는 과히 한국에서는 지금까지 볼수 없었던 LED 퍼포먼스를 비롯해 연주 뿐만아니라 강렬한 댄스와 관객들을 선동하는 카리스마에 빠져들 수 밖에 없었다.
 
가챠릭 스핀(Gacharic Spin) 팬미팅 / 락킨코리아엔터테인먼트
가챠릭 스핀(Gacharic Spin) 팬미팅 / 락킨코리아엔터테인먼트
이번방한에서 한국을 찾아준 일본팬들과 한국팬들을 위해 대한민국 라이브 페스티벌 티켓을 소지한 팬들을 위해 공연히 끝난 후 별도의 팬미팅도 가졌다.
 
한국 매니저먼트회사인 락킨코리아엔터테인먼트 이화신 대표는 이날 공연이 끝난 후 여러 관계자들로부터 연락을 받았다고 말했다. 다시 한번 한국에 초청하고 싶다는 요청이 있어 곧 한국에서 재 공연이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멤버들 역시 한국을 사랑하고 한국에서 활동을 하고 싶은 만큼 언제든지 오겠다고 말했고 향후 한국에서 정규음반 발매 및 2014년 아시아팬들이 함께하는 한국에서의 콘서트를 계획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