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멀티히트 달성’ 추신수, ‘억 소리 나는’ 그의 연봉은?…‘MLB 40위 랭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가 멀티히트를 기록하며 23경기 연속 출루 행진을 이어가며 그의 연봉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모였다. 

추신수는 8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 라이프 파크에서 열린 2018 메이저리그(MLB) 오클랜드 어슬레틱스와의 홈경기에 좌익수 겸 톱타자로 선발출전, 4타수 2안타 1볼넷 1득점을 기록했다.

3경기 만에 멀티히트를 때려낸 추신수의 시즌 타율은 0.271로 높아졌다. 또한 23경기 연속 출루를 선보였다.

추신수는 1회말 8구까지 가는 승부 끝에 볼넷을 골라냈다. 이어 추신수는 주릭슨 프로파와 애드리안 벨트레의 안타로 선제 득점을 올렸다.

3회 또다시 선두타자로 나선 추신수는 오클랜드 선발 게릿 콜의 한가운데로 몰린 너클커브를 공략해 좌중간에 떨어지는 안타를 날렸다.

5회 루킹 삼진을 당한 추신수는 바뀐 투수 윌 해리스를 상대로 안타를 때려냈다. 그러나 후속 타선의 불발로 이번에도 득점에는 실패했다.

텍사스 레인저스 추신수 / 뉴시스

추신수는 2-4로 끌려가던 9회 2사 2루에서 타석에 나왔다. 그러나 또다시 삼진을 당해 아쉬움을 남겼다.

한편, 그는 연봉 2000만 달러(약 213억2000만 원)에 계약을 맺으며 트로이 툴로위츠키, 러셀 마틴(이상 토론토)와 함께 전체 857명 중 공동 40위에 랭크됐다.

추신수는 지난 2014년 7년간 1억 3000만 달러를 받는 조건으로 텍사스 레인저스와 장기계약을 맺었다. 내년부터 2년 간은 2100만 달러, 약 223억 원을 받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