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채널A 온에어 ‘관찰카메라’, 파주 감악산 출렁다리-마장호수 흔들다리 전격 조명 #흔들다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관찰카메라’에서 파주 ‘감악산 출렁다리’와 ‘마장호수 흔들다리’를 조명한다.

8일 방송되는 채널A ‘관찰카메라 24’에서는 최근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경기 파주의 흔들다리 두 곳이 소개된다.
 
첫 번째 명소는 파주 흔들다리의 원조격인 ‘감악산 출렁다리’다. 이곳은 2016년 9월 임시개장 이후 누적 방문객 수가 120만 명에 달한다. 산과 산 사이의 협곡을 이어놓았으며 다리의 평균 높이는 30미터 이상이다. 조심조심 다리를 건너면 색다른 볼거리들이 기다리고 있다.

채널A ‘관찰카메라 24’
채널A ‘관찰카메라 24’. TV뿐만 아니라 채널A 온에어로도 시청 가능하다.

 
20m 절벽에서 떨어지는 시원한 물줄기가 일품인 ‘운계폭포’, 5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사찰 ’범륜사’, 16기의 돌탑이 세워진 ‘돌탑공원’ 등은 감악산 출렁다리를 찾는 이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두 번째 명소는 올해 3월에 개장한 ‘마장호수 흔들다리’다. 호수 위를 가로지르는 형태의 이 다리는 길이 220m의 국내 최장 보도교량이다. 마장호수 주변은 강풍이 잦아 다리의 흔들림이 유독 심하고 다리 중앙부의 바닥은 유리로 만들어져 있어 아찔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 다리를 찾은 관광객은 개장 한 달 만에 30만 명을 넘어섰다.
 
특별한 체험거리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꼭 가봐야 할 명소를 소개하는 ‘아찔한 그곳! 파주 흔들다리 vs 출렁다리’ 편은 8일 저녁 8시 20분 채널A ‘관찰카메라 24’에서 방송된다.
 

대한민국을 관찰하라! 트렌드와 궁금함이 모이는 어떤 현장, 어떤 테마, 어떤 인물도 관찰카메라 안에 담는 인해전술 다큐멘터리 ‘관찰카메라 24’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
 
채널A 프로그램은 TV 뿐만 아니라 채널A 온에어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