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삼성전자, 덴마크 고품격 오디오업체 ‘스타인웨이 링돌프’와 손 잡아…‘차세대 시청 경험 변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7일(현지시간) 삼성전자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디스플레이 전시회
‘인포콤 2018(InfoComm 2018)’에서 덴마크의 오디오 업체 ‘스타인웨이 링돌프(Steinway Lyngdorf)’와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양사의 파트너십으로 먼저 인포콤에서 삼성의 ‘더 월 프로페셔널’과 스타인웨이 링돌프의 ‘모델 B’ 사운드 시스템이 결합된 최고급 AV 패키지를 전시하고, 8일부터 전세계 동시 판매를 시작한다.

눈여겨 볼 대목은 삼성전자가 스타인웨이 링돌프 유통 채널을 통해 더 월 판매를 확대해 나가는 시도이다.

최고급 오디오 브랜드 스타인웨이 링돌프는 160년 역사의 미국 피아노 브랜드인 ‘스타인웨이 & 선스(Steinway & Sons)’와 오디오계 거장인 덴마크의 피터 링돌프(Peter Lyngdorf)의 합작으로 지난 2005년에 설립됐다.

삼성전자의 더 월 프로페셔널은 마이크로 LED 기술을 적용한 차세대 자발광 LED 디스플레이로 색 순도가 높은 소자를 사용해 LED 사이니지보다 정확하고 넓은 색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HDR10+와 초저반사 기술이 적용돼 어두운 암실뿐만 아니라 밝은 야외에서도 최고의 화질을 구현한다. 

스타인웨이 링돌프의 모델 B 오디오 시스템은 정교하게 제작된 양지향성 다이폴(Dipole) 스피커와 ‘룸 퍼펙트(Room Perfect™)’를 통해 어떤 공간에서도 왜곡 없는 순수한 원음과 생생한 사운드를 재현하기 때문에 기존 오디오와는 차원이 다른 청각 경험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삼성전자

룸 퍼펙트는 청음 공간의 가구 배치와 방 모양, 크기 등 환경을 인지하고 보정해 최적의 이퀄라이징을 자동으로 설정하는 스타인웨이 링돌프의 독자적인 기술이다.

스타인웨이 링돌프의 설립자 피터 링돌프는 “최첨단 디스플레이와 예술적인 음향 시스템의 만남으로 삼성전자와 스타인웨이 링돌프는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차세대 시청 경험을 새롭게 정의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