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PM 찬성, 첫 일본 솔로 투어 성료…‘다양한 매력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2PM 찬성이 지난 7일 도쿄 공연을 끝으로 첫 일본 솔로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8일 JYP에 따르면 찬성은 5월 23일 일본에서 첫 솔로 미니 앨범 ‘Complex’를 발매하고 이를 기념하는 스페셜 투어 ‘CHANSUNG (From 2PM) Premium Solo Concert 2018 Complex’를 개최했다.

5월 24일과 25일 오사카 오릭스 극장, 6월 6일과 7일 도쿄 나카노 선 플라자 홀에서 총 4회에 걸쳐 단독 콘서트를 연 찬성은 오랫동안 자신의 솔로 활동을 기다려 준 팬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암전 속에서 모던 댄스를 선보이며 등장한 찬성은 공연에 스토리를 가미해 특별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찬성/ JYP ENT
찬성/ JYP ENT

특히 찬성은 모든 무대 구성을 직접 프로듀싱하고, 공연 세트리스트 내 20곡 중 19곡을 자작곡으로 채우는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 재능을 발휘했다.

해당 공연은 옛 연인을 그리워하는 러브스토리가 전체적인 콘셉트로, 흐름에 따라 퍼포먼스를 배치해 눈길을 끌었다.

찬성은 이번 일본 데뷔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Treasure’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고조시켰고 공연 중반에는 재치 넘치는 연기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찬성은 솔로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종횡무진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