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버워치 리그, 최초 그랜드 파이늘 입장권 전석 매진 #트위치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오버워치 리그(Overwatch League™) 최초의 그랜드 파이널(Grand Finals) 입장권이 매진됐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세계 최초 도시 연고제 기반 메이저 글로벌 e스포츠 리그인 오버워치 리그의 초대 챔피언을 결정짓는 첫 시즌 그랜드 파이널은 7월 28~29일(토~일, 이하 한국시간 기준) 양일간 뉴욕 브루클린의 바클레이스 센터(Barclays Center)에서 열린다.

블리자드 ent
블리자드 ent

 
지난 5월 18일(금) 일반인 대상 입장권 판매 시작 후 2만장 이상이 순식간에 판매, 바클레이스 센터 역사상 최대 규모로 치뤄지는 e스포츠 이벤트의 위상을 입증했다.

오버워치 리그 커미셔너 네이트 낸저(Nate Nanzer, Overwatch League Commissioner)는 “오버워치 리그 팬들이 멋지고 열정적이라는 사실은 이미 알고 있었지만, 이건 차원이 다르다”며, “세계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경기장 중 한 곳을 가득 메운 관중 앞에서 경기를 치룰 수 있어 기쁘다. 중계 팀, 파트너사, 바클레이스 센터와의 협조를 통해 현장에 모인 관중뿐만 아니라 수백만이 넘는 온라인 시청자 모두에게 최고의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BSE 글로벌의 프로그래밍 부서 전무 이사 키스 셸던(Keith Sheldon, EVP of Programming, BSE Global)은 “오버워치 리그 그랜드 파이널 이후 이어질 성장 모멘텀에 짜릿함을 느낀다”며, “우리의 목표는 바클레이스 센터를 메이저 e스포츠 이벤트를 위한 최적의 장소로 만드는 것이며, 오버워치 리그의 유능한 팀과 멋진 파트너십을 맺은 덕분에 이러한 비전이 구체화되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그랜드 파이널은 지난 1월 11일(목) 정규시즌 첫 경기와 함께 출범한 오버워치 리그 첫 시즌의 정점이다.  개막 후 네 차례의 짜릿한 스테이지를 걸쳐 경기가 이어오고 있으며, 각 스테이지는 타이틀 매치로 대미를 장식했다. 6월 18일(월) 진행될 스테이지 4 타이틀 매치에 이어 7월 12일(목)부터 22일(일)까지 오버워치 리그 플레이오프가 캘리포니아 버뱅크에 위치한 블리자드 아레나 로스앤젤레스(Blizzard Arena Los Angeles)에서 진행된다.
 

플레이오프 및 정규 시즌 잔여 입장권 모두는 AXS.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플레이오프에서는 총 6개팀이 브루클린의 바클레이스 센터행 티켓을 두고 격돌하게 된다.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한 두 팀은 총상금 140만 달러(한화 약 15억 1천만원)와 오버워치 리그 트로피, 그리고 역사적 첫 우승의 영예를 놓고 물러설 수 없는 진검승부를 펼친다.
 
바클레이스 센터서 펼쳐지는 오버워치 리그 그랜드 파이널은 오버워치 리그 공식 트위치tv (www.twitch.tv/overwatchleague_kr)와 MLG.com, OverwatchLeague.com, 그리고 MLG 앱 및 오버워치 리그 앱(iOS 및 안드로이드용)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