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당첨금 아내에게 주고파”…‘나눔로또 파워볼’ 1등 당첨자, 인터뷰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파워볼 1등 당첨자의 인터뷰가 공개돼 화제다.

나눔로또 복권통합포털 홈페이지에는 지난 4월 14일 당첨자로 선정된 파워볼 1등 당첨자의 소감이 게재됐다.

당첨자는 “가끔 1등 당첨자가 나왔다는 것은 알았지만 나와는 먼 이야기인 것 같았다. 당첨 사실이 꿈만 같아 새벽에 다시 한번 확인해봤는데 틀림없이 내가 복권 당첨 행운의 주인공이 확실했다. 대출금 때문에 고생하는 아내에게 빨리 당첨금을 주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당첨금 사용 계획을 묻는 질문에 “대출금을 상환을 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당첨자는 1등 상금으로 145,687,230원을 수령하게 됐다.

나눔로또 복권통합포털
나눔로또 복권통합포털

파워볼은 5분마다 추첨하는 추첨식 복권으로, 1매에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게임방식은 숫자선택게임, 숫자합게임 2가지로 나뉜다.

숫자선택 게임 1등은 3,000만원부터, 2등은 100만원부터 판매액에 비례하여 누적된 당첨금을 당첨 매수로 나누어 지급하며 기타 등위는 확정 당첨금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나눔로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