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페미니스트’ 신지예, 서울여대-동덕여대 등 서울 대학가서 유세 펼쳐…‘쏟아지는 응원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페미니스트 서울시장’을 표방하는 신지예 녹색당 서울시장 후보가 서울 대학가에 등장했다. 

최근 신지예 후보의 각종 SNS에 따르면 그는 건국대학교, 서울시립대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서울여자대학교 등 서울에 위치한 여러 대학교에 방문에 선거 유세를 펼쳤다.

그의 인스타그램에는 “응원합니다 감사해요”, “시립대에 너무 반가웠습니다 날이 더운데 뽜이팅하세요”등 신지예 후보를 지지하는 댓글들이 쏟아졌다. 

신지예 후보는 청년기업 ‘오늘공작소’의 대표로 현재 녹색당 서울특별시당 공동운영위원장 및 서울특별시 청년정책위원회 주거분과위원장 자리를 맡고 있다.

한편, 신지예 후보의 선거 벽보가 다수 훼손돼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서울 수서경찰서는 지난 2일 강남구 선거관리위원회로부터 신 후보의 벽보가 훼손됐다는 고발장을 접수해 수사 중이라고 3일 밝혔다.

신지예 녹색당 서울시장 후보 / 신지예 후보 인스타그램

경찰에 따르면 강남구 대치1동 등 총 6곳에서 신 후보의 벽보가 찢겨 사라졌다. 

공직선거법 240조에 따르면 정당한 사유 없이 후보의 벽보 등을 훼손·철거한 자는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4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