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준표 “이재명 끝없이 추락...경기도를 품행 제로에게 넘길 수 없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지사 후보의 여배우 스캔들 의혹과 관련해 “품행 제로 후보가 끝없이 추락하고 있다”고 말했다.

7일 홍 대표는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도저히 될 것 같지 않던 경기도지사 선거가 품행 선거로 바뀌며 품행제로 후보가 끝없이 추락하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형수에게 한 패륜적 욕설에 이어 여배우 스캔들이 공론화되면서 과연 이런 품행과 인품을 가진 사람이 1300만 경기도민의 수장이 될 수 있는가에 대해 경기도민들이 고민을 거듭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남경필 후보님 열정을 다 하십시오”라며 “경기도를 품행 제로에게 넘길 수는 없지 않습니까. 끝까지 화이팅”이라고 덧붙였다.

이재명 후보 / 뉴시스 제공
이재명 후보 / 뉴시스 제공

앞서 바른미래당 김영환 경기도지사 후보는 이날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 후보가 배우 김부선씨와의 스캔들 의혹과 관련해 거짓말을 하고 있다며 김씨와 통화한 내용과 이 후보가 김씨를 찍었다고 주장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이 사진을 김씨에게 보냈더니 2007년 12월 이 후보가 찍은 사진이 맞다고 확인해줬다”며 “김씨는 민주당을 위해 노력하고 헌신했는데 본인이 인격살인을 당하고 억울한 일에 민주당 의원들이 침묵한 데 대해 여자 드루킹이 된 것 같다고 했다”고 주장했다.

이와 같은 상황에 현재 “이재명은 사퇴하라”가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