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엘리스(ELRIS), 6월 미니 3집 ‘SUMMER DREAM’ 발표…9개월 만에 ‘컴백’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8.06.07 09: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은지 기자] 엘리스(ELRIS)가 새 미니 앨범과 함께 6월 가요계에 컴백한다.

엘리스(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는 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써머 드림(SUMMER DREAM)’ 발매를 알리는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나란히 놓인 다섯 가지 컬러의 음료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사진 상단에 기재된 ‘ELRIS IS COMING 2018 JUNE’이라는 문구가 엘리스의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이로써 엘리스는 지난해 9월 발표한 미니 2집 ‘컬러 크러쉬(Color Crush)’ 이후 약 9개월 만에 미니 3집을 들고 가요계 복귀한다.

엘리스 미니 3집 _SUMMER DREAM_ 컴백 티저 이미지 / 후너스 ENT
엘리스 미니 3집 _SUMMER DREAM_ 컴백 티저 이미지 / 후너스 ENT

엘리스 멤버들은 최근 진행한 데뷔 1주년 기념 스페셜 V LIVE에서도 “엘리스가 6월에 컴백한다. 새롭게 염색도 하고 모두들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며 “이번엔 수록곡도 정말 좋은 곡으로 많이 준비했다. 역대급 앨범이 될 테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컴백 소식을 기습 스포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첫 번째 미니앨범 ‘위, 퍼스트(WE, first)’로 청순하고 순수한 소녀의 모습을, 두 번째 미니앨범 ‘컬러 크러쉬(Color Crush)’로 톡톡 튀고 상큼한 매력을 어필했던 엘리스가 세 번째 미니앨범 ‘써머 드림(SUMMER DREAM)’을 통해 어떤 콘셉트와 음악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엘리스는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