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뉴이스트 W, 6월 25일 컴백 확정…“선물 같은 앨범…팬 사랑 보답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가 6월 25일 가요계에 전격 컴백한다.

뉴이스트 W는 7일 자정 공식 팬카페에 자필 편지로 컴백 소식을 알렸다.

먼저 JR은 “얼마 전에 알려진 것처럼 저희의 컴백 앨범이 6월 25일에 발매됩니다”라며 “누구보다 러브(뉴이스트 공식 팬클럽 명)들에게 저희가 먼저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아쉽네요”라고 새 앨범 발매에 대한 소식을 전했다. 아울러 “최선을 다해서 멋진 음악과 무대로 러브들이 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이어서 아론은 “하루라도 빨리 달려가고 싶은 저희 마음을 생각하면 좀 오래 걸린 앨범이었던 것 같아요. 대신 그만큼 많이 노력했고 지금도 컴백을 기다리며 열심히 연습하고 있습니다. 얼른 만나요 우리!”라며 팬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멤버 백호는 진심을 가득 담은 자필 편지를 통해 “선물 같은 앨범이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준비했습니다” 이어 “이제는 제가 그 사랑에 보답해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것을 다해 최고의 선물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행복만 가득한 시간을 만들어봐요”라며 오는 25일 발매될 새 앨범과 함께 펼쳐질 뉴이스트 W의 활동에 대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뉴이스트 W / 플레디스 ENT
뉴이스트 W / 플레디스 ENT

렌은 마지막에 “무대에서 러브들을 만나고 싶었습니다. 컴백 무대에서 보게 될 러브들을 생각하면 정말 잠이 안 와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이번 앨범에 대한 설렘을 나타내기도 했다.

뉴이스트 W는 지난해 10월 ‘더블유, 히어(W, HERE)’를 발매,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음반차트 1위, 데뷔 이후 음악방송에서 첫 1위를 거머쥐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이처럼 확실한 대세로 자리매김한 뉴이스트 W가 오는 25일 컴백을 선언한 만큼 새 앨범을 통해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로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관심과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뉴이스트 W는 오는 25일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