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동창생이 전하는 ‘내 친구 김정은’ 이야기 “북한에서 찾아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김정은 위원장이 유학시절 만났던 동창생을 북한에 초대했던 일화가 공개된다.

7일(목) 밤 9시 30분 방송되는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는 제작진이 김정은 위원장의 유학지로 알려진 스위스 베른을 찾아 학교, 집, 행정기관 등에 남아있는 흔적을 추적한다. 특히 당시 함께 공부했던 동창생들이 기억하는 김 위원장과의 일화가 공개될 예정.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제작진이 취재 중 만난 한 동창생은 “2012년 7월, 북한에서 두 사람이 찾아왔다”라며 김 위원장이 본인을 북한으로 초대했다고 밝혔다. 2012년 7월은 김 위원장이 북한에서 공화국 원수 칭호를 받았던 바로 그 시점.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또한 그는 “북한에 도착해 12년만에 만난 친구와 껴안고 인사를 나눴다. 만찬 자리에서는 김 위원장의 여동생인 김여정과 부인인 리설주 여사와 잊지 못할 대화를 나눴다”라며 북한에서의 기억을 회상했다

동창생의 입을 통해 직접 듣는 김정은 위원장의 스위스 베른 유학 시절 이야기는 7일(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