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재명, “여배우 김부선과 스캔들은 정치공작” 강력 주장…김영환에 또다시 의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이재명이 최근 방송된 CBS ‘김현정의 뉴스쇼’에서 배우 김부선을 언급했다.

지난달 31일 CBS ‘김현정의 뉴스쇼’에서 이재명 후보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앞서 바른미래당 김영환 후보가 이재명 후보를 향해 김부선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당시 이 후보는 김영환의 ‘만나본 적 있느냐’는 질문에 정확한 대답을 하지 않았다. 

이 후보에게 단도직입적으로 배우 김부선과 관계를 묻자, 그는 “당연히 만난 적은 있다”고 답했다.

이재명 후보 / 뉴시스 제공
이재명 후보 / 뉴시스 제공

이어 그는 “걸 가지고 끝없이 일문일답하고 시간을 보낼 수 없어서 한꺼번에 얘기하겠다. 질문해라. 그러면 내가 답을 하겠다. 이렇게 얘기한 거예요. 시간이 아까워서 한 얘기고요. 제가 이거 분명히 얘기하면 제가 2007년에 이분을 집회에서 처음 만났고”고 말했다.

또, 그는 주진우 기자가 말하는 녹음 파일에 대해서도 들어본 바가 없다며 “내가 여기서 분명히 말씀드리면 이거 정치공작 같고요”라고 강력히 주장했다.

한편, 김영환 후보는 6일 다시 이재명 후보의 여배우 스캔들을 제기해 또 다시 논란이 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