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지원, 6·13 지방선거 후보자 합동유세서 안철수 겨낭 발언…“세번 속지 말고 돌아와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나연 기자) 박지원 민주평화당 의원이 최근 김문수 자유한국당 서울시장 후보와 안철수 바른미래당 서울시장 후보 사이의 단일화 논의에 대해 일침을 가했다.

박지원 민주평화당 의원은 5일 오후 전남 강진 종합버스터미널 앞에서 열린 6·13 지방선거 후보자 합동유세에서 “세번 속지 말고 평화당으로 돌아오라”라고 전했다.

“제가 안철수-김문수 통합한다고 했더니 그 당 부대변인이 나서서 박지원은 상습적으로 거짓말한다고 했다. 그런데 지난 3일 안 후보와 김 후보가 만났고 단일화하자는 얘기까지 나왔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뉴시스
뉴시스

또 박 의원은 “저는 안철수에게 한번 속아서 대선에 실패하고 두번 속아서 바른미래당에 남아있는 사람들을 비난하진 않는다. 김대중 전 대통령은 처음 속으면 속인 사람이 나쁘지만 두번 세번 속으면 속은 사람이 바보라고 했다. 박주선, 김동철, 권은희, 주승용, 김관영, 최도자 의원들은 이미 두번 속았다”라고 강하게 주장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존경하는 강진군민 여러분, 그들이 세번 속지말고 평화당으로 돌아오도록 박수 한 번 보내달라”라며 “이분들이 돌아오면 평화당은 완전 무결하게 원내 교섭단체를 구성해 김대중의 정신과 호남의 가치, 강진의 발전을 위한 평화당으로 우뚝 설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